2024-04-28 21:18 (일)
'인기가요' 여자친구 1위, 누리꾼들 "내공을 갖춘 고수가 됐네"부터 "감동이야"
상태바
'인기가요' 여자친구 1위, 누리꾼들 "내공을 갖춘 고수가 됐네"부터 "감동이야"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6.08.08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사진. (사진출처= SBS '인기가요' 방송캡처)

[KNS 뉴스통신 = 황인성 기자] '인기가요' 여자친구 1위 소식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7일 SBS '인기가요' 여자친구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 포털사이트에 "믿고듣는 갓자친구! 축하해요(jhyu****)" "우와 여자친구가 1위 하는 걸 보지못해서 아쉬웠는데 그래도 오늘 여자친구가 1위를 했다니 정말 기쁘네요~ 여자친구 언니들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할께용 여자친구 언니들 몸 조리 잘하고 1위 축하해요(sce1****)" "이번활동 부상도많고 어려운안무, 바쁜스케줄로 누구보다 힘들었을 여자친구 이젠 잠도 푹자고 회식도 가길 바랄게요 수고했고 고마워 사랑해(hyoj****)"라는 반응을 보였다.

더불어 누리꾼들은 "진짜 감동이야 정말 축하해(sing****)" "축하합니다... 나이는 비록 어리지만 프로페셔날한 무대, 압도적인 퍼포먼스, 많은 무대경험을 통한 내공을 갖춘 고수가 되었네요(samu****)" "대단하다 진짜 승승장구하자(gktk****)"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45분에 방송된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