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썸데이 페스티벌’ 역대급 라인업 완성…브코롤리너마저-안녕하신가영 추가
상태바
‘썸데이 페스티벌’ 역대급 라인업 완성…브코롤리너마저-안녕하신가영 추가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6.08.0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자료.(사진제공=에스에이커뮤니케이션)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썸데이 페스티벌 2016(Someday Festival 2016)’ 4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썸데이 페스티벌’ 측은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브로콜리너마저와 안녕하신가영이 추가로 합류됐다고 밝혔다.

기존의 라인업에서 인디계의 독보적인 두 아티스트를 추가로 발표한 ‘썸데이 페스티벌’은 특정 장르를 기반으로 하는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음악의 본질적 아름다움과 만나다”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장르를 불문한 탄탄하고 균형잡힌 라인업을 완성, 아티스트를 라인업에 올리며 대중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다고 평가 받고 있다.

특히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인 바이브, 김범수, 정엽, 현재 가장 트렌디한 아티스트인 빈지노, 지코, 크러쉬, 딘이 포함되어 있으며 인디 음악을 넘어 대중을 사로잡은 감성 뮤지션 에피톤 프로젝트, 정준일, 짙은, 루시아, 각자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각종 페스티벌 섭외 1순위로 등극한 장기하와 얼굴들, 장범준, 10cm, 악동뮤지션, 제이레빗 등이 포함됐다. 

‘썸데이 페스티벌’은 여타 페스티벌과는 사뭇 다른 차별성과 다양성을 갖춘 라인업을 통해 기존에 페스티벌을 찾는 관객부터 페스티벌 문화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까지 세대와 취향을 뛰어넘는 관심으로 높은 티켓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2016년 가을,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와 관객이 함께 만들어가는 ‘썸데이 페스티벌’은 오는 9월 3일, 4일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며, 일반 티켓은 각종 예매처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