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산 문화/연예/스포츠 더블
퍼엉의 개인전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展8월 3~30일 롯데갤러리 광복점

[KNS뉴스통신=전용호 기자] 네이버 일러스트 플랫폼 그라폴리오 및 페이스북을 통해 전세계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퍼엉’(puuung)의 개인전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전(展)이 8월 3~30일 롯데갤러리 광복점에서 열린다.

연인의 사소하지만 소중한 일상의 순간들을 따뜻한 모습으로 담아내는 퍼엉의 작품과 감성적인 아트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8월 6일 오후 2시 작가 퍼엉의 사인회 및 관람객가 함께하는 스토리픽 이벤트(STORY PICK EVENT)가 마련된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애틋하고 특별한 이야기를 적어주면 8월 30일 작가가 직접 사연을 골라 7일 이내로 그림으로 그려 당첨자에게 연락한다.

‘Love is …’ 라는 제목으로 연재되기 시작한 ‘퍼엉(puuung)’의 작품은 연인이 함께 차를 마시고, 낮잠을 자고, 영화를 보며 평범하게 사랑하는 모습을 통해 연인의 사소하지만 소중한 일상의 순간들을 따뜻한 사랑의 모습으로 담아낸다.

▲퍼엉의 개인전이 롯데갤러리 광복점에서 열린다.<사진제공=롯데갤러리 광복점>

사랑에 빠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상상해보곤 하는 순간들을 그려내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퍼엉(puuung)’의 작품은 사람과 사람이 만나 사랑한다는 것 자체가 무엇보다 특별한 드라마라는 이야기를 전한다.

이번 전시를 통해 평범한 일상 속에서 빛나는 사랑의 순간들을 느끼며, 따뜻한 사랑의 감정이 퍼엉! 터지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전용호 기자  12345cw@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전용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화가 이혜순, ‘금속회화’ 조형예술 창시…새로운 회화의 획을 긋다[인터뷰] 화가 이혜순, ‘금속회화’ 조형예술 창시…새로운 회화의 획을 긋다
유태호 대표(HS그룹), 친환경 선순환 실현에 300억원 투입키로유태호 대표(HS그룹), 친환경 선순환 실현에 300억원 투입키로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