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7 (토)
예산군, 다음달 20일 문예회관에서 ‘뮤지컬 스타 콘서트’ 공연 개최
상태바
예산군, 다음달 20일 문예회관에서 ‘뮤지컬 스타 콘서트’ 공연 개최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6.07.25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일 애매…최정상 뮤지컬 스타 예산에 모인다!
▲ 사진제공=예산군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예산군은 다음달 20일 오후 2시 문예회관에서 대한민국 최정상 뮤지컬 스타가 출연하는 ‘뮤지컬 스타 콘서트’ 공연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군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며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이번 공연에는 손준호와 김소현, 리사, 김호영, 최소영이 출연해 100분 동안 관객과 호흡한다.

이번 공연의 예매는 다음달 1일 오전 9시부터 예산군 누리집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입장료는 1만원으로 7세 이상 입장할 수 있다.

출연배우들은 이번 공연을 통해 자신들의 작품 속 하이라이트를 노래와 함께 콘서트 형식으로 선보이며 25인조 오케스트라․밴드 ‘서울에듀아트클래식’의 라이브 연주가 화려함과 웅장함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이면서 다수의 예능에 출연 대중에게 친숙한 손준호, 김소현 부부는 각자의 무대뿐만 아니라 부부의 하모니도 들려준다.

아울러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와 ‘레베카’, ‘에비타’ 등에서 명불허전 주인공으로 인정받은 리사를 비롯해 ‘헤드윅’, ‘락 오브 에이지’ 등에 출연해 실력을 인정받은 최소영과 ‘갬블러’와 ‘헤어스프레이’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실력을 선보인 김호영이 무대를 꾸민다.

예산군은 일종의 갈라쇼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이 대형 뮤지컬을 만나기 어려웠던 관내 뮤지컬 애호가들의 갈증을 해소해주고 주민들에게 ‘사이다’ 같은 시원함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공시설사업소 문예회관팀(339-8214)으로 문의하면 된다.

예산군 관계자는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와 호흡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이번 공연에 많은 군민의 관심을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생활 속 문화 향유 확대를 위해 다양한 기획공연을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조영민 기자 dt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