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KNS행복연구소장으로 신용정씨 위촉
상태바
KNS행복연구소장으로 신용정씨 위촉
  • KNS뉴스통신
  • 승인 2016.06.15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경택 KNS뉴스통신 대표이사(오른쪽)와 신용정 대표(왼쪽)가 위촉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강윤희 기자>

[KNS뉴스통신] KNS뉴스통신은 2016년 6월 15일 신용정씨를 행복연구소장으로 위촉했다. KNS뉴스통신은 관절질환으로부터 고통 받는 많은 국민들에게 행복을 전달하기 위하여 2012년부터 특허 취득 후 지난 5년간 다양한 복용 체험사례를 가지고 천연보조식품 “에코에이”를 보급하는 신용정 대표와 함께 관절염 고통을 해결하는 데 공동으로 앞장서기로 했다.

장경택 KNS대표이사 : 건강보조 식품인 “에코에이” 주성분에 대한 설명과 정부 관계기관 검증을 받으셨는지요?

신용정 대표 : 원재료 및 함량은 국산 멜론 추출원액 99.98%, 자몽 종자 추출액 0.02%로 천연 그대로 자연물질 입니다.

“에코에이” 제품은 2009년 미국 FDA 안전성검사를 받았고, 2012년 한국식품연구원으로부터 중금속 및 인체 위해성검사를 완료하고, 그 후 국제적으로 미국 코셔인증과 HALAL 인증까지 받아 안전성과 효능이 입증되었습니다.

▲ 장경택 KNS뉴스통신 대표이사(오른쪽)와 신용정 대표(왼쪽).<사진=강윤희 기자>

◉ “에코에이” 주요 효능에 대해 설명 바랍니다.

퇴행성관절염, 류머티즘, 골다공증, 풍치, 교통사고 환자 등 칼슘 영양부족으로 각종 관절질환을 겪는 분들이 전문병원치료와 병행하여 사람에게 주는 자연의 손길 천연보조식품을 복용하면 “에코에이”는 70% 이상 체내에 흡수되어 복용 후 1개월 내지 3개월 정도부터 놀라운 효과가 나타나는 사례가 많습니다.

등산을 좋아하는 분이 하산할 때 무릎이 아파서 퇴행성관절염 진단을 받고 치료하며 2년 동안 등산하지 못한 분이 3개월 복용 후 다시 산행을 하는 사례도 있고, 혼자서 화장실도 못가고 누워있던 광주광역시 A 장로 사모님은 3개월 복용 후 일어나서 안방 걸레 청소하는 모습, 그리고 불광동 80세 할머니도 전동 휠체어 주문을 앞두고 1년 복용 후 혼자서 화장실 다니고 텃밭에서 채소를 가꾸는 모습을 보면서 큰 보람을 느낍니다.

◉ 지하철 내려갈 때 난간 부축하고 힘겹게 걷는 퇴행성관절염 환자나 류마치스관절염 치료를 종합병원에서 오랜 기간 받고도 완치 되지 않아 집에 누워서 요양하시는 분들께도 효과가 있는지요?

기존 병원치료와 병행하여 꾸준하게 복용하면 자력으로 일상생활 하면서 노년 행복을 보장 받을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앞으로 캴슘쌀, 칼슘과일, 채소 등 재배를 확대하여 관절염 고통에서 해방되도록 앞장서고, KNS행복연구소장으로 소명을 다하며 행복전도사가 되겠습니다.

KNS뉴스통신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