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기아자동차, 2011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모집
상태바
기아자동차, 2011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모집
  • 박준표 기자
  • 승인 2011.09.0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준표 기자] 기아자동차㈜가 미래자동차산업을 이끌어갈 차세대 글로벌 인재 발굴을 위해 ‘2011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대졸신입사원 모집은 ‘일반사무’와 ‘생산’ 2개 부문으로 구분되며, ‘일반사무’는 경영기획, 경영지원, 재경, 해외영업/마케팅, 국내영업/마케팅, 홍보/IT ‘생산 부문’은 생산(공장), 품질, 생산기술, 구매 등 10개 직무 분야의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2012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석·박사 포함)로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공인어학성적(2010년 1월 1일 이후 취득)이 있어야 한다.

지원서 접수는 2일부터 20일 오후 3시까지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인적성검사(HKAT), 3차 면접전형, 4차 신체검사 등으로 진행되며, 서류전형 결과는 10월 초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 이메일,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개별 통보된다.

기아차는 이번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위해 디자인기아(DesignKia)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새로운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새롭게 단장한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는 ‘지원자 중심의 채용 홈페이지’를 목표로 글로벌 메이커로 성장하는 기아차의 발전상과 인재상을 알리는 ‘About Kia’, 채용 관련 종합 정보를 전달하는 ‘Apply’, 채용 관련 각종 공지사항을 파악하고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Help Desk’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모집에 지원하는 지원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채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아차 채용담당자들이 한양대, 인하대, 경희대 등 전국 대학 캠퍼스를 순회하며 채용 상담 및 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학교별 채용 상담 및 설명회 일정 등 기아차 2011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놀라운 성장세로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기아차와 함께 성장해 나갈 차세대 글로벌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준표 기자 knspjp@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