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7 (토)
황선봉 예산군수, 국가안전대진단 현장점검 실시
상태바
황선봉 예산군수, 국가안전대진단 현장점검 실시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6.04.2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황선봉 군수가 22일 신경호 안전관리과장 및 담당 직원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시설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제공=예산군>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황선봉 예산군수가 오늘(22일) 관내 급경사지 붕괴위험지역 3개소에 대해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재난 및 안전사고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국민안전처 주관 범국가적으로 실시되는 ‘국가안전대진단’의 일환으로 추진된 이번 점검에서 황선봉 군수는 보수․보강이 시급한 지역은 즉시 조치할 것을 주문했다.

또한 추가 진단이 필요한 사항은 정밀안전진단을 실시하고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안전 상태를 수시로 확인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예산군은 지난 2월 1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실시되는 ‘국가안전대진단’ 기간 동안 전체 시설물 630개소 중 4월 현재 94% 593개소 시설에 대해 점검을 완료했으며 안전관리가 취약한 안전사각지대와 위험물 시설 등에 대해 집중적으로 점검하고 있다.

아울러 조속한 시일 내 국가안전대진단을 마무리 하고 다음달 2일 추진상황보고회를 개최하는 등 재난 없는 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예산군 관계자는 “안전위해요소에 대해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지속적인 안전 점검을 실시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조영민 기자 dt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