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새누리당 부산시당, 선거대책위원회 인선 발표
상태바
새누리당 부산시당, 선거대책위원회 인선 발표
  • 석동재 기자
  • 승인 2016.03.27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경태·김정훈·유기준, 공동 선대위원장 선임
▲ 오늘(27일) 새누리당 부산시당은 부산시당 기자회견 자리에서 ' 제20대 국회의원' 선거대책 위원회 인선 발표를 하고 있다. <사진=새누리당 부산시당>

[KNS뉴스통신=석동재 기자] 새누리당 부산시당은 오늘(27일) 선거대책위원회 인선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선거 체제로 전환했다.

박관용 전 국회의장과 김무성 대표최고위원이 공동 명예선대위원장을 맡았으며 조경태·김정훈·유기준 의원이 공동 선대위원장에 선임됐다.

재선인 박민식 시당위원장과 이진복·유재중 의원은 선대위 공동 본부장을 맡았으며, 정책개발단장에 나성린 의원, 수석대변인에 서용교 의원이 각각 임명됐다.

또한, 전략기획단장에 김세연 의원, 여성대외협력단장에 김희정 의원, 조직강화단장에 이헌승 의원, 홍보유세단장에 김도읍, 실버세대대책단장에 배덕광 의원, 청년대외협력단장에 하태경 의원, 노동대책단장에 윤상직 후보, 서부산대책단장에 김척수 후보, SNS지원단장에 손수조 후보가 각각 인선됐다.

그 외 공동 법률지원단장에는 김미애·장준동 변호사, 클린선거단장에는 정기섭 전 부산시선관위 상임위원, 영화체육문화대책단장에는 고인범 전 부산연극협회 회장, 장애인대책단장에는 강병령 시당부위원장, 종교대책단장에는 황성민 시당 기독교 특위위원장과 안성구 불교 특위위원장이 각각 임명됐다.

경선에서 떨어진 허남식 전 부산시장은 고문단으로, 김장실 의원, 이성권 전 의원, 김세현 전 친박연대 사무총장, 이창진 보좌관, 제종모 전 시의회 의장, 김석조 전 시의회 의장 등은 자문단으로 각각 위촉됐다.

종합상황실장으로는 김호현 사무처장이 임명됐다.

이날 선대위 발족과 관련해 박민식 부산시당위원장은 "이번 선대위 인선은 각 분과위원회 위원장과 위원들을 전문성에 맞게 14개 단에 각각 배치했다"고 밝혔다.

석동재 기자 12345sdj@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