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이동진 진도군수, ‘지역발전 현안사업 중점 추진’ 강조
상태바
이동진 진도군수, ‘지역발전 현안사업 중점 추진’ 강조
  • 김필수 기자
  • 승인 2015.11.0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소득 1조원 달성, 관광객 500만명 유치를 위해 예산 집중 투자

▲이동진 진도군수가 2일 정례조회를 갖고 “공직자들이 군민소득 1조원 달성 등 군정 역점 시책에 주인의식을 가지고 업무를 수행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사진제공=진도군>
[KNS뉴스통신=김필수 기자] 이동진 진도군수가 2일 정례조회를 갖고 “공직자들이 군민소득 1조원 달성 등 군정 역점 시책에 주인의식을 가지고 업무를 수행해야 한다”고 말했다.

2일 진도군에 따르면 이동진 군수는 이날 11월 정례조회에서 “군민소득 1조원 달성, 관광객 500만명 유치를 위해 예산 집중 투자 등 군정의 모든 역량을 집중시켜야 한다”며 “군민들과 함께 높이, 멀리보고 함께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고 밝혔다.

또, “대형 유통업체에 높은 가격을 받고 진도 농수특산물의 판매를 위해서는 최고 품질의 농수특산물 생산이 필수 조건”이라고 전제한 뒤 “마케팅, 디자인, 제품의 포장, 집중적인 홍보가 선행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문화예술제, 군민의 날, 명동성당 국화작품 전시회, 주말장터 개최 등을 위해 노력한 공직자들을 격려하면서 “군민과 향우, 관광객들의 입장에서 불편 사항에 대해 종합적인 검토와 신속한 조치를 통해 진도군의 품격을 높여나가자”고 지시했다.

이어 그는 “하반기 지방재정 집행 철저와 함께 농작물 풍년, 겨울채소 대책 등 올 한해 마무리 할 사업의 종합적인 검토가 필요하다”며 공직자들의 분발을 촉구했다.

월례조회에서 이동진 군수는 진도항, 서망항 개발 등 SOC 확충과 깨끗하고 아름다운 진도를 만들기 등 군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사업 추진 체계화 등을 주문했다.

한편, 이날 월례조회에서 지역 발전 및 훈훈한 지역사회 만들기 등 군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진도를 앞당기기 위해 노력해온 20여명의 군정 발전 유공자와 공직자들이 진도군수 표창을 받았다.

김필수 기자 kps204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