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불스원, 올 여름 폭우 덕에 ‘레인 OK’ 매출액 800% 증가
상태바
불스원, 올 여름 폭우 덕에 ‘레인 OK’ 매출액 800% 증가
  • 박준표 기자
  • 승인 2011.08.23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레인OK 스피드
[KNS뉴스통신=박준표 기자] 올해 장마는 여느 때보다 길고 강했다. 계속되는 비 소식과 태풍으로 올해는 역대 강수량 최고치를 기록했다. 울상 짓는 유통업계와는 달리, 엄청난 강수량의 덕을 톡톡히 보며 눈에 띄게 증가한 매출로 함박웃음을 짓는 브랜드가 있다.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을 비롯한 다양한 자동차 용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불스원이 지난 6월, 레인 OK 4종 을 출시한 이래 급격한 매출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레인 OK는 자동차의 유리면을 발수코팅 처리 하여 주행 시에도 빗물이 맺히지 않고 날아가게 해주어 시야를 확보해주는 제품이다.

불스원 레인OK의 2011년 6, 7월 누계 판매수량은 50만개로 작년 동기대비 매출액은 8배(800%)나 넘게 뛰었다. 레인 OK는 1박2일의 운전수근으로 소비자에게 친근한 이수근을 광고모델로 기용,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면서 레인OK 매출 급증에 큰 도움을 줬다.

레인OK는 레인 OK 스피드, 레인 OK 장기지속, 레인OK 2in1, 레인OK 발수코팅워셔, 총 4종으로 구성이 되는데 레인 OK 스피드는 비 오는 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차체의 앞 유리에 뿌리기만 하면 바로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올해 새롭게 리뉴얼되어 출시된 불스원의 레인 OK 4종은 기존의 제품에서 성분과 용량면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이다.

불스원 관계자는 “불스원 레인 OK 4종이 불티나게 팔리면서 6월부터 7월까지 충북 음성에 위치한 불스원의 공장이 단 2일만 쉬고 주말도 없이 레인 OK의 생산을 계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준표 기자 knspjp@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