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55 (금)
삼호, ‘e편한세상 한강신도시 2차’ 다음달 공개
상태바
삼호, ‘e편한세상 한강신도시 2차’ 다음달 공개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5.09.1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대림산업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삼호가 다음달 경기도 김포한강신도시 Ac-07a블록에서 ‘e편한세상 한강신도시 2차’를 선보인다.

단지는 지하 2층부터 지상 29층 8개동, 전용면적 74~84㎡ 총 807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별 가구수는 74㎡A 104가구, 74㎡B 200가구, 84㎡A 353가구, 84㎡B 150가구다.

e편한세상 한강신도시2차는 약 13만㎡ 규모의 대형 근린공원을 품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초∙중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김포도시철도 마산역 역세권에 자리잡고 있다.

e편한세상 한강신도시2차 주변에는 대규모 공원과 산 등의 자연녹지가 풍부하다.

단지 서쪽으로 약 13만㎡ 규모의 은여울공원이 바로 인접해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과 함께 산책, 조깅 등의 여가활동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단지 남쪽으로는 가현산과 팔봉산이 자리한다.

주변 환경과 더불어 단지 내 주거 쾌적성도 뛰어나다.

단지 녹지율이 법적 녹지율 대비 3배 이상 높은 48%에 달하며, 동과 동사이의 거리를 최대 126m까지 넓게 설계했다.

또 단지 안에 약 5850㎡ 규모의 대형 중앙광장을 만들고, 주차장을 100% 지하화해 입주민들이 단지 안에서 여유롭고 쾌적한 주거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친환경 아파트로 조성할 계획이다.

단지 인근에 초∙중학교가 인접해 있어 교육여건이 좋다. 단지 맞은편에 은여울중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중학교 바로 옆에는 초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다.

이마트, 김포생활체육관 등의 편의시설도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이용이 편리하다.

지하철, 도로 등 교통환경도 양호하다.

김포도시철도 마산역이 인접해있으며 여의도•광화문•강남 등과 연결되는 광역버스 정류장이 단지 인근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올림픽대로 연장선인 김포한강로를 통한 서울 도심 및 강남으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며 오는 2017년 3월 김포~인천간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가 완공되면 한층 편리해진 광역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이 주거 편의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된다.

운동시설인 피트니스센터를 비롯해 주부들의 사교공간인 키즈카페와 맘스라운지, 게스트하우스, 작은도서관, 공방∙취미실, 어린이집, 경로당 등이 계획되어 있다.

어린 자녀를 둔 수요자들을 배려해 만든 공간도 눈길을 끈다.

어린이들이 통학차량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학차량 전용 정류장인 드롭 오프 존을 설치했다.

e편한세상 한강신도시2차는 단열과 소음차단 효과가 우수한 아파트로 설계된다.

집안의 모든 면에 끊김이 없는 단열 설계를 도입해 결로 발생과 에너지 손실 부담을 최소화했다.

모든 창호에는 외부 소음차단과 냉난방 효율이 높은 이중창 시스템을 적용한다.

편리하고 안전한 주차를 위해 주차공간을 기존 아파트보다 10cm 더 넓은 2.4m 광폭 주차장으로 설계할 계획이다.

삼호는 지난 4일 e편한세상 한강신도시2차 분양 홍보관을 오픈하고 사업지 소개 및 청약 상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717-2번지에 마련될 계획이다.

입주는 오는 2018년 3월 예정이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