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12 (일)
추석엔 크록스, 남녀노소 편안한 스타일 선물
상태바
추석엔 크록스, 남녀노소 편안한 스타일 선물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5.09.1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좌측 상단부터 ‘크록스 컬러라이트 디스크 플랫’, ‘듀엣 비지데이 2.0 쌰뜨야 에이-라인’, ‘산타 크루즈 2 럭스’, ‘크록스 범프 잇 슈 키즈’, ‘크록스 범프 잇 클로그 키즈'<사진제공=크록스>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추석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캐주얼 슈즈전문 브랜드 크록스가 주목 받고 있다.

크록스는 다양한 장소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캐주얼하고 편안하게 연출 가능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업체로 합리적인 가격에 플랫과 로퍼, 클로그 등의 슈즈를 구매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크록스가 5만원에서 7만원대의 가격으로 이웃과 지인들에게 기쁨을 선물할 수 있는 추천 슈즈를 꼽았다.

‘크록스 컬러라이트 디스크 플랫’과 ‘듀엣 비지데이 2.0 샤뜨야 에이-라인’은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을 위한 신발로 컬러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가을 스타일링에 안성맞춤이다.

밑창의 쿠션 깔창과 신발 아치와 뒤꿈치가 움직임에 따라 발을 편안하게 받쳐주기 때문에 착화감이 부드럽고 가벼워 일상 속이나 스포츠 활동에 유용하다는 장점도 있다.

또한 미끄러짐 방지를 위한 특수 기법이 사용돼 스타일과 편안함, 안전성을 고루 갖추고 있는 신발이다.

남성로퍼 ‘산타 크루즈 2 럭스’는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적합하다.

네이비와 카키, 에스프레소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취향에 맞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데일리 슈즈로, 안창이 크로슬라이트로 이중 처리되어 있어 착화시 피로감이 적고 편안하며 가볍다.

아이들을 위한 ‘범프 잇 클로그 키즈’도 크록스가 제안하는 슈즈 중 하나다.

범프 잇 클로그 키즈는 빈티지 스니커즈 스타일로 백 스트랩이 있어 착화감이 안정적이고 신고 벗기에 편하기 때문에 아이들의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고무 소재의 슬립온슈즈인 ‘범프 잇 슈 키즈’도 인기 아이템 중 하나로 고무소재로 슈즈 안쪽이 이중 크로슬라이트 처리돼 부드럽고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다.

실용성 뿐 아니라 네이비·오이스터, 셀룰리안·네이비, 캔디핑크·카네이션, 애머시스트·와일드오키드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돼 스타일 면에서도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정선영 크록스 마케팅팀 차장은 “선물 받는 대상의 나이와 취향에 따라 슈즈 선물은 선택의 폭이 넓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도 덜고, 실용성을 갖춘 슈즈 선물로 센스도 표현할 수 있다”고 전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