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목원대 인력개발원, ‘맞춤형 성공취업 직무교육’ 진행
상태바
목원대 인력개발원, ‘맞춤형 성공취업 직무교육’ 진행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5.08.17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목원대학교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목원대학교(총장 박노권) 인력개발원(원장 김정태)은 오늘(17일) 오전 10시부터 학생회관 312호 강의실에서 ‘맞춤형(항공서비스 분야) 성공취업 직무교육’ 개회식을 가졌다.

재학생의 항공서비스직 취업희망 수요에 맞추어 특화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실무 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여 취업으로 연계를 목표로 하는 이 교육은 항공서비스 분야에 특화된 교육을 실시하여, 여객서비스(항공승무원, 항공지상직)와 항공물류서비스(카고, 화물 등)의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홍명우(광고홍보 4) 등 40여명의 학생이 참가한 이번 교육은 2015년도 대전광역시 대학 취업역량강화 지원 사업으로 선정되어 대전경제통상진흥원의 후원을 받아 운영되며, 오늘부터 28일까지 총 2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인력개발원 김정태 원장은 “방학기간에도 불구하고 개인의 역량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학생 여러분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격려의 말을 전하였다.

한편, 목원대 인력개발원에서는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취업캠프’, ‘인성진로캠프’,‘토익사관학교’, ‘인성 및 직무능력검사’, ‘학년별 맞춤형 취업 진로상담’, ‘실전면접 및 모의면접시스템’, ‘금융실무과정’, ‘취업동아리 지원’ 등 다양한 전문 취업지원 프로그램과 ‘직업지도’, ‘취업역량강화’, ‘여성취업진로’ ‘자기개발과 진로탐색’ 등의 교과목을 운영하고 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