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계양구, 8월 직원 월례조회 개최
상태바
계양구, 8월 직원 월례조회 개최
  • 권오현 기자
  • 승인 2015.08.0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일 인천 계양구청의 박형우 구청장이 8월 직원 월례조회를 열고 직원들에게 당부의 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계양>
[KNS뉴스통신=권오현 기자] 인천 계양구는 3일 구청 대강당에서 구산하 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 직원 월례조회를 열었다. 월례조회는 모범선행구민 및 市 종합감사 유공자 표창, 8월을 맞아 역점적으로 추진할 업무에 대한 구청장 인사말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구에서 8월에 중점적으로 추진할 역점시책은 ▲광복 70주년 맞이 역사·자주의식 고취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소비 진작 분위기 조성 ▲여름철 풍수해 및 폭염대책 추진 ▲2015 을지연습을 통한 비상 대비태세 확립 등이다.

박형우 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업무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대직자 지정 등 업무인수인계를 철저히 하고, 집중호우와 태풍에도 대비를 철저히 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광복 70주년을 맞아 조국의 독립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신 숭고한 선열의 업적 및 나라사랑의 마음을 되새겨야 해야 한다.”며 “광복절에 집집마다 국기를 게양 및 황어장터기념관 중심으로 조성된 태극기 상시게양 거리를 활성화시켜 경축분위기를 조성해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공무원 전통시장 가는 날, 농산물 직거래 장터 활성화, 착한가격 업소 적극 발굴 등을 통하여 메르스 등의 여파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소비 진작 분위기를 조성해 달라”고 강조했다.
 

권오현 기자 kwonoh19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