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55 (일)
케이원에이브이, 하이엔드 오디오 앰프 ‘볼더’ 시연회 개최
상태바
케이원에이브이, 하이엔드 오디오 앰프 ‘볼더’ 시연회 개최
  • 조성진 기자
  • 승인 2015.07.2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볼더 2110 프리앰프 <사진제공=케이원에이브이>
[KNS뉴스통신=조성진 기자] 세계적인 하이엔드 오디오 앰프 ‘볼더(Boulder)’ 시연회가 서울에서 열린다.

볼더 한국 공식 수입원 ‘케이원에이브이’는 오는 29일 서울 대치동 본사에서 ‘볼더 2110 프리앰프’ 시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볼더는 미국 콜로라도주 볼더라는 지명에서 그 이름을 딴 것이다. 2억이 넘는 초고가의 볼더 파워앰프는 고출력에서도 가장 낮은 왜곡을 자랑해 오디오 매니아들 사이에선 ‘꿈의 앰프’라 불린다.

이번 시연 제품은 볼더 2110 프리앰프와 윌슨오디오 및 dCS다. 윌슨오디오는 ‘애플’ 창업자 스티브 잡스가 생전에 애용하던 스피커이기도 하다.

볼더 2110는 완전 차동형 밸런스, 극도로 낮은 노이즈 차단을 실현하는 게 특징이다. 모든 회로판에 볼더의 자체 표면 실장 장비와 최대 출력시 라인 레벨을 상회하는 +20dB의 전압 게인과 28 Vms의 최대 출력을 생성하는 평탄한 주파수 반응성을 보장한다.

함께 시연하는 메인스피커는 윌슨오디오의 제품 알렉시아(Alexia) 오렌지 색상으로, 파워앰프는 볼더 3060, CDP& DAC는 dCS 비발디다.

케이원에이브이 박상우 대표는 “세계 최고의 구성으로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정상의 사운드를 접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연회 참여신청은 홈페이지(http://samaudio.co.kr)를 통하여 선착순으로 접수 받고 있다.

▲ 시연회장 전경 <사진제공=케이원에이브이>

조성진 기자 corvette-zr-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