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문화관광재단, ‘I LOVE 청송’ SNS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청송문화관광재단, ‘I LOVE 청송’ SNS 서포터즈 모집
  • 천미옥 기자
  • 승인 2015.04.2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 지역 제한 없이, 내달 20일 까지 접수

▲ 사진제공=청송군청
[KNS뉴스통신=천미옥 기자] (재)청송문화관광재단은 ‘I LOVE 청송’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온라인 홍보 서포터즈를 내달 20일 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I LOVE 청송’ 서포터즈는 SNS 플랫폼을 통해 청송군 내 문화 관광명소 및 축제, 관광지, 맛집 등 소식을 전하고, 청송군 문화 관광 발전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 등을 소통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총 40명, 모집대상은 나이 지역 제한 없이, 청송의 문화관광에 관심이 많고 SNS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으면 누구나 가능하다.

활동기간은 6월에서 11월까지이며,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청송문화관광재단 네이버 카페 가입 및 커뮤니티 활동, 청송문화관광재단 공식 SNS와 친구맺기, 청송군 내 축제 등 주요 문화 관광 자원 홍보활동 등을 펼치게 된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인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기념품을 제공하고, 활동증명을 위한 위촉장 및 수료증을 수여한다. 또한, 활동실적에 따라 년 말에는 우수 활동 서포터즈에게 청송슬로시티상 (30만원정도) 등을 시상할 계획이다.

지원방법은 청송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내 알림마당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이메일(jun@cctf.or.kr)로 지원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송문화관광재단(054-874-01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천미옥 기자 cmo330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