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화장품 시장,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인기…피부관리법 관심 집중
상태바
화장품 시장,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인기…피부관리법 관심 집중
  • 최수일 기자
  • 승인 2015.02.0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피움코스메틱
[KNS뉴스통신=최수일 기자] 뷰티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각종 기능성을 강조한 제품들이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노안의 주된 원인인 ‘주름’을 개선하기 위한 제품들의 인기가 높다.

피움 코스메틱(대표 장철수) 역시 2014년 하반기 프랑스 세더마사의 국제특허원료인 보르피린을 주 핵심원료로 개발된 필러컨셉의 프레스티지 주름개선 크림인 벤자민 버튼 타임 리버스 보톡 필러크림으로 주름기능성 화장품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피움코스메틱은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스킨바리스타 셀파워22발효단백질 시리즈 5종을 2월초 시장에 새로이 출시하며 다시 한 번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 돌풍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피움코스메틱(http://goo.gl/Qwb1Mp) 관계자에 따르면 셀 파워22 발효 단백질 프로그램 5종라인은 피부탄력의 근본이 되는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피로인, 세리신 단백질과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다양한 발효성분원료들 그리고 제조사 독점의 특허원료인 물개구리밥 추출물과 잎새버섯균사체발효여과추출물의 두 가지 특허원료 등을 전통과 첨단의 조화로운 미용성분들로 무장한 엄청난 내공의 기초제품 시리즈로 각 제품별로 소비자 개인의 피부 상태와 특징에 따라 선택적으로 구성하여 사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방식의 제품으로 자신에게 필요한 기능의 스텝별 제품을 찾아 사용하면 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가장 치열한 청담동 에스테틱화장품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기반을 다져온 다년간의 현장에서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스킨바리스타 셀 파워 22 발효단백질 시리즈로 다시 한 번 2015년 국내 화장품시장에서 지속적인 돌풍을 이끌어 낼 것인지 흥미롭게 지켜 볼만한 이슈이다.

최수일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