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교육공무직원 무기계약 전환 실시
상태바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교육공무직원 무기계약 전환 실시
  • 김동환 기자
  • 승인 2015.01.29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교육장 이복준)은 인사위원회를 개최하고 교육공무직원 92명을 무기계약직으로 전환하고 신규 50명을 채용한다.<사진제공=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KNS뉴스통신=김동환 기자] 경기도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교육장 이복준)은 교육공무직원 92명을 재계약과 무기계약직으로 전환하고 50명을 신규채용 한다고 밝혔다.

29일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은 ‘2015년 제1회 교육공무직원 인사위원회’를 개최, 인사위원회를 통해 상시·지속적인 업무로 동일 직종 1년 이상 근무한 42명은 근무성적평정 종합 점수 등을 바탕으로 무기계약직으로 전환했으며 계속근로 기간이 1년 미만자 등 50명은 재계약이 심의·의결했다.

또한, 2015년 3월 개교를 앞둔 4개 학교(별가람초등학교 외 3교)의 운영과 학생수 증가 등으로 늘어난 급식인원수를 충족하기 위하여 조리실무사를 비롯한 4개 직종(영양사, 조리사, 유치원방과후 전담사, 초등보육전담사)의 교육공무직원 50명 채용을 확정했다.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이일상 경영지원국장은 “이번 무기계약직 전환 및 재계약을 통해 교육공무직원의 안정적인 근무 여건을 마련했다"며 "교육가족으로 소속감과 자긍심을 가지고 단 한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책임교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동환 기자 kdh231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