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롯데호텔,세계 여행자들 글로벌 최고 호텔로 손꼽아
상태바
롯데호텔,세계 여행자들 글로벌 최고 호텔로 손꼽아
  • 조창용 기자
  • 승인 2015.01.26 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래블러즈 초이스 호텔 어워드 2관왕

▲ 롯데호텔서울 전경 사진=롯데호텔 제공

[KNS뉴스통신=조창용 기자]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모스크바가 트립어드바이저의 2015 트래블러즈 초이스 호텔 어워드에서 대한민국과 러시아에서 각각 1위 호텔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호텔의 수상은 ‘2018 아시아 톱 3 호텔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비전 아래 서비스 역량 을 강화했던 움직임이 호텔 투숙객들에게 긍정적 평가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가 전 세계 여행자로부터 한 해 동안 수집한 리뷰와 의견을 모아 선정한다. 베스트, 럭셔리, 로맨스 호텔 등 카테고리에 따라 가장 우수한 시설과 서비스를 선정한다.

러시아 1위로 선정된 롯데호텔모스크바는 지난 2010년 모스크바에 개관했다.

송용덕 롯데호텔 대표이사 사장은 "실제 호텔 이용객들이 직접 선정한 호텔 중 롯데호텔이 대한민국과 러시아 1위 호텔로 2관왕을 차지해 매우 기쁘다"며 "롯데호텔 브랜드의 저력을 인정 받은 만큼 앞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롯데호텔은 '2018 아시아 톱 3 호텔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비전 아래 적극적인 컨텐츠개발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올해 상반기 서비스 아카데미 신설을 시작으로 국내에 있는 롯데호텔 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롯데호텔만의 표준화된 서비스를 실현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호텔월드(5위)와 롯데시티호텔마포(14위)도 대한민국 베스트 순위 내 진입 했다. 롯데호텔은 베스트 호텔 부문에 총 5번 이름을 올리며 최다 수상 호텔의 영예를 동시에 누리게 됐다.

조창용 기자 creator2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