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암, 당뇨, 성인병 등 자연식이요법 전문기업! "생명나무"
상태바
암, 당뇨, 성인병 등 자연식이요법 전문기업! "생명나무"
  • 최수일
  • 승인 2015.01.22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생명나무
[최수일] 최근 문을 연 암, 당뇨, 성인병 등 자연 식이요법 전문기업 생명나무가 성인병 및 만성질환, 면역질환 환자들에게 식이요법 정보 제공과 저렴한 식이요법 제품 개발로 찾는 이가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실제로 생명나무를 찾은 부산의 한 고객은 대장암 수술 후 삼백초, 짚신나물 제품을 전화로 문의하다가 김소중 대표와 전화 상담 후 병원 진료와 충분한 회복을 권유 받고, 오히려 대장암 관련 식이요법 자료와 생활 가이드등을 이메일로 받았다며, 생명나무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고 한다.

자연식이요법 전문기업인 생명나무는 암, 당뇨, 성인병 식이요법 정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생명나무 매장에서는 암, 당뇨, 고혈압등의 성인병 식이요법 관련 전문 도서를 1,000권 정도 보유하고 있으며, 무료로 식이요법을 상담해주고, 이메일 또는 문자로 식이요법 정보를 보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어 특히, 암, 당뇨, 성인병 환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우리나라 인구 중 주로 40~ 50대 이상은 대부분 성인병에 시달리고 있다고 한다.

최근 의료계 통계로는 암환자는 100만명을 넘어섰고, 당뇨환자는 400만명, 고혈압, 고지혈증, 뇌, 심혈관 질환 환자를 포함한 성인병 환자는 1,000만 명에 달한다고 한다.

생명나무 김소중 대표는 잘못된 식생활로 이어진 성인병 등을 일시적인 건강식품등으로 회복할 수 없다고 말한다.

김소중 대표가 말하는 암, 당뇨등 성인병을 극복하는 숨어 있는 명약은 건강한 식생활, 꾸준한 운동, 스트레스 조절, 충분한 수면이라고 전하였다.

특히 암, 당뇨 환자들에게 명약처럼 알려진 것들 대부분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금액에 판매 되고 있으며, 그 효과도 보조적인 도움만 준다고 한다.

생명나무는 건강한 식생활을 할 수 있도록 식이요법 정보센터의 운영으로 식이요법 가이드 역할 뿐만 아니라, 월 10만원 이하로 성인병을 관리할 수 있는 식이요법 제품들을 개발하였다.
천기누설등, 여러 건강 프로그램에서 방영되고, 전문 자료 등에서도 밝혀진 암, 당뇨에 좋은 식품들을 파우치 제품으로 만들어 냈다.

항암 약초로 잘 알려진 꽃송이버섯, 상황버섯, 겨우살이, 유근피, 와송, 삼백초, 짚신나물등을 파우치 제품으로 개발하여, 손쉽게 휴대하고, 오랫동안 보관하여 먹을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고 한다.

또한, 생명나무에서 개발한 효소 제품인 꽃송이버섯효소와 여주효소 또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꽃송이버섯효소는 꽃송이버섯, 상황버섯 균사체로 베타글루칸이 풍부하여 면역력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뿐 만 아니라,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을 분해하는 청국, 황국, 홍국 효소로 만들어 져서, 면역질환,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요법이 가능한 복합효소제품으로 개발되었다고 한다.

특히, 홍국은 콜레스테롤 분해가 뛰어나 콜레스테롤 개선 기능식품으로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허가된 제품이라고 한다.

또한, 여주는 당뇨환자에게 식물성 인슐린이 풍부하여 혈당조절에 도움을 주지만, 고유의 쓴 맛 때문에 즙이나, 생식, 요리 등으로 먹을 수 없다고 한다. 그래서 기존의 여주 섭취 방법은 말린 여주를 차로 마시거나, 여주환을 먹는다고 한다.

이번에 개발된 생명나무 여주복합효소는 여주를 말려서 분말로 만든 후, 발효를 시켜, 쓴 맛이 없고 몸의 흡수율을 높였다고 한다. 실제 생명나무 여주복합효소를 먹어 본 사람들은 대부분 두유에 타 먹으면서 고소한 맛을 느낀다고 한다.

또한 당뇨 조절에 도움이 되는 상황버섯과, 청국을 혼합하였고, 당뇨 환자 역시 고지혈증, 고혈압 등을 합병증으로 앓는 경우가 많아 혈행 개선과 콜레스테롤 분해에 도움이 되는 홍국효소를 첨가하여, 당뇨병 환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요법이 가능한 복합효소제품으로 개발되었다고 한다.

생명나무 김소중 대표는 암, 당뇨 등을 극복하기 위하여 명약을 찾아다니는 사람이 많지만, 실제 잘못된 식생활을 개선하지 않고서는 암, 당뇨 등을 극복할 수 있는 명약은 없다며, 건강한 식생활로 성인병을 예방하는 것이 숨어있는 명약이라고 말하며 재차 식이요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생명나무 홈페이지(www.alivewellbeing.com)에서 확인가능하다.

최수일 adswap@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