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LG 디오스 광파오븐, 스마트폰으로 제어
상태바
LG 디오스 광파오븐, 스마트폰으로 제어
  • 김민기 기자
  • 승인 2011.08.0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 모델이 여의도 트윈타워에서 스마트폰으로 원격제어가 가능한 스마트 디오스 광파오븐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KNS뉴스통신=김민기 기자] LG전자가 스마트폰으로 작동 가능한 스마트 디오스 광파오븐을 선보이며 원격으로 요리하는 신개념 주방가전 시대를 연다.

LG전자는 9일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으로 기능을 원격제어 할 수 있는 스마트 디오스 광파오븐을 이달 하순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와이파이(Wi-Fi)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으로 집 밖에서도 원격으로 편리하게 작동시킬 수 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LG 디오스 광파오븐’ 어플리케이션으로 작동시 150여가지 요리를 온도와 시간을 자동으로 맞춰 조리해 준다.

또 독자기술 ‘참숯 히터’와 ‘맞춤 조리온도 시스템’을 적용, 음식을 균일하고 빠르게 가열해 영양손실을 적게 할 뿐 아니라 장시간 원하는 온도로 일정하게 유지시켜 저온으로 오래 조리해야 하는 죽이나 건강 차도 쉽게 만들 수 있다.

LG전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홈베이킹 5종 세트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제품 가격은 89만 9,000원이다.

한편 ‘참숯히터’와 ‘직접 스팀 분사방식’을 채택한 기존 디오스 광파오븐 일반 모델에 김상윤, 맨디니, 하상림 작가의 작품 등 5가지 새로운 디자인 패턴을 적용한 신제품도 이번주 출시한다. 가격은 59만 9,000원이다.

송대현 LG전자 C&C사업부 부사장은 “LG전자의 최첨단 스마트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신개념 주방 생활가전 사용경험 제공하고 한 차원 높은 가전시장 트렌드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기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