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인천 계양구, 고3수험생 위한 ‘드림(Dream) 악 콘서트’ 개최
상태바
인천 계양구, 고3수험생 위한 ‘드림(Dream) 악 콘서트’ 개최
  • 권오현 기자
  • 승인 2014.11.2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수학능력시험 준비한 고3 수험생들에게 학업과 입시 스트레스 해소할 수 있는 장 마련

▲ 인천시 계양구는 내달 2일 지역 내 고3 수험생들을 위한 ‘드림(Dream) 악 콘서트’를 계양구청 대강당에서 개최한다.<사진제공=인천시 계양구>
[KNS뉴스통신=권오현 기자] 인천시 계양구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한 고3 수험생들에게 학업과 입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제공’하기로 했다.

그 일환으로 내달 2일 지역 내 고3 수험생들을 위한 ‘드림(Dream) 악 콘서트’를 계양구청 대강당에서 서거원 양궁감독과 B-boy 하휘동 씨의 멘토강연, 슈퍼스타K 출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여우별밴드의 축하공연과 고3수험생들과 함께하는 토크타임, 스페셜공연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한편, 지난 21일에는 계양구청 대강당에서 고3수험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인천 군·구 연계 관광진흥 공동사업의 하나로 인천도시공사와 군·구가 공동 주최하고, 경인방송이 주관하는 ‘인천, 읽어보다’ 뮤직&북 콘서트를 개최된 바 있다.

또한, 내달 27일에는 계양구청이 주최하고 한국교육방송공사(EBS), 인천시교육청이 주관하는 인천·계양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EBS 대학입시 설명회’가 계양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모든 공연은 고3생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무료로 진행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구청 교육문화과(032-450-5832, 450-5844)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권오현 기자 kwonoh19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