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인천 계양구, 고3 수험생 ‘소통의 장’ 마련
상태바
인천 계양구, 고3 수험생 ‘소통의 장’ 마련
  • 권오현 기자
  • 승인 2014.11.18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업과 입시 스트레스 해소 위한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진로 고민과 힐링 동시에..

[KNS뉴스통신=권오현 기자] 인천 계양구는 그동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한 고3 수험생들에게 학업과 입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진로에 대한 고민과 힐링을 동시에 줄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구는 오는 21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사회초년생(고3수험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인천 군·구 연계 관광진흥 공동사업의 하나로 인천도시공사와 군구가 공동 주최하고, 경인방송이 주관하는 ‘인천, 읽어보다’ 뮤직&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내달 2일에는 계양구청이 주최하고 CJ헬로비전이 주관하는 관내 고3 수험생들을 위한 ‘드림(Dream) 악 콘서트’를 구청(대강당)에서 멘토강연과 축하공연, 고3수험생들과 함께하는 토크타임, 스페셜공연 등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내달 27일에는 계양구청이 주최하고 한국교육방송공사(EBS), 인천시교육청이 주관하는 인천·계양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EBS 대학입시 설명회’가 계양문화회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학업과 입시에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고, 미래에 대한 고민과 마음의 위안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에 참여를 통해 연말연시 세대 공감을 통해 소통하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래본다.

한편, 전체 공연은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 사항은 계양구청 교육문화과(032-450-5832, 450-5844)로 문의하면 된다.
 

권오현 기자 kwonoh19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