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6 20:22 (월)
진도군, 홈앤쇼핑 특별 판매방송 편성
상태바
진도군, 홈앤쇼핑 특별 판매방송 편성
  • 김필수 기자
  • 승인 2014.08.28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일 15시 40분 농수산물 판매 무료 방송 진행

△진도군은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오는 9월 1일 홈앤쇼핑에서 진도 지역 특산물인 울금 등을 특별 판매 방송한다.
[KNS뉴스통신=김필수 기자]홈앤쇼핑이 세월호 참사로 침체된 진도군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특별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

진도군은 “홈앤쇼핑에서 오는 9월 1일(월) 15시 40분부터 2시간 동안 진도 지역 특산물인 울금, 흑백미(검정쌀), 멸치 등 3종류의 농수산물 제품을 판매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진도 특산물을 추석을 앞두고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무료 홍보, 판매하고 수익을 지역 중소상공인들에게 돌려주기 위한 차원에서 기획됐다.

이번 방송에 편성되는 제품들은 진도지역의 대표 특산물인 친환경 무농약 울금, 흑백미(검정쌀), 재래식 멸치 등의 청정 제품들이다.

방송은 세 종류의 농수산물 제품을 편성하고 각 상품별로 40분씩 릴레이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

특히 홈앤쇼핑은 생방송 중 다도해의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할 수 있는 ‘세방낙조’와 현대판 모세의 기적으로 불리는 ‘신비의 바닷길’, 천연기념물 제53호 진도개 묘기 공연 등 진도 관광명소를 영상으로 소개해 진도 관광객 유치에도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동진 진도군수는 “진도에서 생산된 질 좋은 농수특산물을 추석명절을 앞두고 홈앤쇼핑 TV 방송을 통해 무료로 홍보․판매하고, 진도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목적으로 마련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특별 판매방송은 홈앤쇼핑이 중소기업중앙회, 진도군청과 함께 세월호 참사여파로 침체된 진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특별 판매 방송을 편성했다.
 

김필수 기자 kps2042@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