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영광예술의전당, 개관기념 “무료공연 개최”
상태바
영광예술의전당, 개관기념 “무료공연 개최”
  • 윤연종 기자
  • 승인 2014.07.2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4일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 7월 26일 “파블로 밴드 내한 공연”

 

▲파블로밴드의 공연 장면 〈사진제공=영광군〉
[KNS뉴스통신=윤연종 기자]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영광예술의전당 개관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24일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와 26일에는 “파블로 밴드 내한 공연”을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무료로 개최”한다.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는 결혼을 하고 자식을 낳고 키우며 인생에서 외롭고 위태로운 자신을 발견한 중년들이 각자 자신들의 고민과 한숨 어린 삶의 애환을 풀어 놓으면서 쌓였던 피로를 풀어가는 힐링 연극이다.

내한 공연을 통해 영광군을 찾는 “파블로 밴드”는 기타․베이스 기타․부주키․드럼으로 구성된 팀으로 ‘그리스 기타의 신 또는 현의 신’이라 불린다. 이번 공연은 평소 접하기 힘든 지중해 그리스 음악과 그리스의 전통악기인 부주키( Bouzouki )의 맑고 청아한 소리를 경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무료공연에 따른 관람권 배부는 영광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1층)에서 공연당일 오후 5시부터 1인 2매, 649석 한정으로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특히 매월 마지막 넷째주 수요일에 진행되는 “문화가 있는 날” 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30일에는 오후 7시 만4세 이상 가족들이 관람가능 한 “호두까기 인형” 발레 영상이 상영될 예정이다.

 

 

윤연종 기자 y3000@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