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7 (토)
강북구, 2014 강북구민대상 후보 접수
상태바
강북구, 2014 강북구민대상 후보 접수
  • 장효남 기자
  • 승인 2014.07.1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효남 기자] 강북구는 지역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2014 강북구민대상’의 부문별 후보자를 9월 1일까지 추천받아 10월 강북구민의 날 행사시 시상할 계획이다.

강북구민대상은 희생정신과 봉사정신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강북구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 온 모범구민에게 시상하는 상으로 매년 구민의 자긍심을 높이고 참된 강북구민상을 제시하고 있다.

부문별 심사기준은 ▲선행봉사상-희생과 봉사정신으로 타인을 위해 헌신한 사람 ▲모범가족상-3대 이상이 함께 거주하며 극진한 효 정신으로 화목한 가정을 이끈 사람 ▲문화예술상-지역 문화예술 증진을 이끌며 강북구 문화수준 향상에 공헌한 사람 ▲체육상-생활체육 기반 조성과 체육인 후원, 육성 등 체육발전에 공헌한 사람 ▲모범기업인상-일자리 창출 등 구 경제발전에 기여한 사람 ▲사회복지상-사회복지사업에 종사하면서 구민의 복지증진에 기여한 사람이다.

추천대상은 5년 이상 강북구 거주 구민 또는 구 소재 사업체 운영자(모범기업인상) 및 사회복지사업 종사자(사회복지상)로서 공적이 있는 사람이면 된다.

자치행정과 관계자는 “구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묵묵히 헌신하고 계신 구민께 드리는 감사의 마음이 바로 강북구민대상이다. 구 발전을 위해 뛰고 계신 분이 있다면 적극적인 추천 바란다”고 말했다.

장효남 기자 argu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