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고용노동지청, 내일배움카드제 취업 성공수기 공모전
상태바
의정부고용노동지청, 내일배움카드제 취업 성공수기 공모전
  • 김동환 기자
  • 승인 2014.04.04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동환 기자] 고용노동부 의정부지청(지청장 직무대리 한흥수)은 오는 4월 7일(월)부터 4월 25(금)까지「의정부지청 내일배움카드제 취업성공 수기 공모전」을 실시한다.

'내일배움카드제 취업 성공 수기 공모전'은 지난 2011년부터 매년 개최되었으나, 의정부고용노동지청 자체 수기 공모전은 이번이 처음이다.

공모전에는 의정부지청 내 고용센터(의정부고용센터, 구리고용센터, 남양주고용센터)에서 훈련상담 후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아 의정부지청 관할(의정부·양주·포천·동두천·연천·철원·구리·남양주) 훈련기관에서 훈련받은 후 취업 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신청서와 함께 사례수기를 우편 또는 이메일(neige22@moel.go.kr) 로 제출하면 된다.

 분량은 최소 A4 3장 이내로 작성하고 일인당 한 작품만 응모할 수 있다. 제출된 작품은 심사를 통해 최우수작 등 총 3편을 선정, 시상하며 최종 결과는 5.2.(금) 의정부지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시상은 최우수작 1점(20만원 상당의 상품권), 우수작 1점(10만원 상담의 상품권), 장려작 1점(5만원 상당의 상품권)이다.

한흥수 의정부지청장은 "우수 사례는 관내 훈련기관에 배포하고 의정부고용센터 홈페이지 등에 게시할 예정이며, 훈련상담 소재로도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동환 기자 kdh231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