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민주당 김영관 중구청장 예비후보 출마선언
상태바
민주당 김영관 중구청장 예비후보 출마선언
  • 강남용 기자
  • 승인 2014.03.18 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 일어서는 중구! 새로운 시작!

 
[KNS뉴스통신=강남용 기자] 김영관 전 대전시의회 의장이 17일 민주당 대전시당 회의실에서 민주당 주요 당직자들과 다수의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는 6월 4일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중구청장에 출마할 것을 공식 선언했다.

김 전 의장은 “중구는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간직하고 있으며, 오늘날 대전을 있게 한 심장이자 얼굴로서 지역주민들이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지내야 할 삶의 터전임에도 불구하고 더 이상 잃을 것이 없고 잃어서도 안 되는 절박한 상황에 놓여 있기에 자신의 오랜 정치경험과 행정경험 등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여 중구를 변화시키고 발전시켜 나아가는 구정 책임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중구청장에 출마한다.”고 출마 이유를 설명했다.

김 전 의장은 지난 20여 년간 구의원, 구의장, 시의원, 시의장을 차례로 거치면서 쌓아온 오랜 정치경험과 충북대학교 병원 상임감사로 재직하면서 얻은 전문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지금 중구에 필요한 것은 경험이 많고 준비된 구청장이며, 전현직 구청장들의 갈등으로 인한 공무원 사회의 편가르기와 줄세우기를 깨끗하게 종식시키고, 누구나 살기 좋은, 일하기 좋은, 휴식하기 좋은 중구건설을 이루어 낼 수 있는 적임자는 바로 본인밖에 없음을 피력하면서 중구청장 선거의 승리의지를 밝혔다.

아울러 김 전 의장은 “중구에서 태어나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중구를 벗어난 적이 없는 중구 토박이로서, 그 누구보다 중구의 현실을 잘 알고, 중구의 발전에 희망이 되고 거름이 될 새시대 리더, 중구민에게 웃음과 행복을 안겨 줄 행복전도사로서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반드시 주민과의 약속을 실천하는 신뢰와 소통의 구청장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며, 중구의 새로운 시작을 위해 자신을 선택해 달라고 지지를 당부했다.

이날 출마기자회견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활동에 들어간 김 전 의장은 일찌감치 도청 앞에 사무실을 마련하여 다양한 경험의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선거기획준비단을 구성하여 중구청장 선거에 대비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기자회견장에는 이서령 중구지역위원장과 민주당 소속 지방의원, 권선택 대전시장 예비후보를 비롯한 민주당 소속 지방선거 출마자, 지지자 등이 대거 참석해 김 전 의장을 격려하고 함께 승리를 다짐했다.

 

강남용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