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연수구, 문화의 집 개관 기념 아트 디스커버리 展 개최
상태바
연수구, 문화의 집 개관 기념 아트 디스커버리 展 개최
  • 박근원 기자
  • 승인 2014.03.0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근원 기자] 연수구(구청장 고남석)가 동춘동 소재 연수구 문화의 집(이하 문화의 집) 개관을 기념해 헬로우뮤지움이 선사하는 “어린이를 위한 미술체험전, 아트 디스커버리 展”을 개최한다.

문화의 집 내 어린이미술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념전은 6세부터 9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미술재료와 표현기법 체험, 헬로우뮤지움만의 특별한 소장품 감상, 놀이와 접목한 예술놀이터 활동 등 다양한 예술체험형 전시로 꾸며진다.

헬로우뮤지움은 지난 2007년 서울 강남구에 개관한 국내 최초의 어린이전문 미술관으로 최고의 유아 예술교육 전문가들이 특성화된 전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헬로우뮤지움의 김이삭 관장은 미국 국립미술관 및 스미소니언 자연사박물관에 근무했으며 지난해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에서 미술체험을 통한 어린이 교육프로그램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다.

김 관장은 “연수구에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생활밀착형 문화공간인 문화의 집 개관과 인천 최초의 어린이미술관에서 기념전을 함께 하는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전시는 7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전회 무료로 진행되며, 관람예약은 연수구 문화의 집 홈페이지(http://culture.yeonsu.go.kr/)와 현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박근원 기자 kwp3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