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괌 쇼핑 모바일 앱 출시,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상태바
괌 쇼핑 모바일 앱 출시,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3.12.1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다운 받고 미션 완료하면 괌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선물 추첨

 [KNS뉴스통신=박세호 기자] 2013 괌 쇼핑 페스티벌을 맞아 <괌 쇼핑 모바일 앱> 출시와 함께 괌 왕복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 11월 29일에 시작해 내년 1월 5일까지 진행되는 2013 괌 쇼핑 페스티벌 (2013 Shop Guam Festival)을 기념하여 괌 쇼핑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모바일에 다운받을 수 있는 <괌 쇼핑 모바일 앱> 한국어 서비스가 시작되었다.

 

<괌 쇼핑 모바일 앱>에는 괌의 쇼핑 명소, 주요 물품은 물론 이번 괌 쇼핑 페스티벌 기간 동안 괌의 170여개 업체에서 제공하는 각종 할인 쿠폰과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물건을 구매할 때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앱에는 지도와 함께 내가 있는 곳 중심으로 주변 정보 등도 알려주고 있다.

              사진: 괌 쇼핑 페스티벌 모바일 앱

괌정부관광청은 ‘<괌 쇼핑 모바일 앱> 다운 받고 괌 쇼핑여행 가자’ 이벤트도 페이스북에서 진행 중이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괌 쇼핑 모바일 앱> 다운 등 필요한 3가지 미션을 완수하면 추첨을 통해 괌 왕복 항공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첫 번째 미션은 앱을 개인 휴대폰에 다운받기만 하면 되고, 두 번째는 괌에서 사고 싶은 아이템을 본인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자랑하고, 세 번째는 댓글로 함께 가고 싶은 친구들을 소환하기만 하면 된다.
관광청은 이 밖에도 대한항공과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괌 항공권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괌 항공권을 포함하여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