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공주시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 성료
상태바
공주시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 성료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3.11.0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있는 보육, 행복한 꿈을 키우는 하나된 우리 주제

▲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 장기자랑 모습.<사진제공=공주시청>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충남 공주시가 지난 4일 공주 문예회관에서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비전있는 보육, 행복한 꿈을 키우는 우리’란 주제로제5회 공주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어린이집연합회 공주시지회(회장 이순식) 주관으로 열린 이 대회는 이도풍물단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1부 개막식에 이어 2부에서는 ‘마음을 여는 Sound & Movie’란 주제로 미녀와 야수 OST 등 10여곡을 영상과 함께 색소폰, 바리올린, 피아노 합주를 진행해 보육교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 평소 갈고닦은 장기자랑을 펼치며 그동안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공주시 영유아의 행복한 권리 실현을 위해 다함께 노력하자는 결의를 다지는 시간과 경품추첨, 우수 교재 전시회도 진행됐다.

이밖에도 공주시 영유아 보육 발전과 어린이집연합회 발전에 기여한 어린이집 원장, 보육교사에 대한 표창패도 수여식도 진행됐다.

이준원 공주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최일선에서 묵묵히 보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어린이집 보육교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한다”며 “부모가 더 안심하고, 교사가 더 보람되고, 아이가 더 행복한 보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