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인케이스, 아이폰 5s 국내 출시 맞아 라인업 업그레이드
상태바
인케이스, 아이폰 5s 국내 출시 맞아 라인업 업그레이드
  • 이창현 기자
  • 승인 2013.10.2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가죽 소재의 레더 모드 케이스 3종 선보여

▲ 인케이스 레더 모드 케이스. <사진=인케이스코리아 제공>
[KNS뉴스통신=이창현 기자] 프리미엄 테크·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케이스코리아(대표 양준무)는 아이폰 5s 국내 출시와 새로운 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아이폰 케이스 제품의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먼저, 아이폰 5s와 호환 가능한 다양한 케이스 제품 중 프리미엄 제품인 ‘인케이스 레더 모드 케이스’를 겨울 시즌에 맞춰 새롭게 출시한다.

레더 모드 케이스는 인케이스 고유의 스냅 케이스 디자인을 바탕으로, 후면에 총 세 개의 소프트 폼을 삽입해 그립감 및 보호 성능을 한 단계 높인 제품이다.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느낌의 프리미엄 가죽 소재를 채택했다. 색상은 브라운, 블랙, 아이런 등 총 3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인케이스를 대표하는 슬라이더 케이스를 비롯해 스냅 케이스, 보호 성능을 극대화시킨 아웃도어 및 스포츠 특화 제품인 시스템 바이 인케이스 등 업그레이드된 전 라인업이 아이폰5s와 호환이 가능하다.

양준무 인케이스코리아 대표는 “레더 모드 케이스는 소재와 디자인 등 모든 측면에서 뛰어난 인케이스의 프리미엄 라인”이라며 “특히 인케이스코리아가 연말까지 진행 예정인 ‘인케이스 릴리프드 프로모션’으로 많은 고객들이 인케이스 프리미엄 제품을 부담 없이 체험 해 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인케이스 릴리프드 프로모션은 고객이 보관 중인 아이폰 케이스를 반납하면 새 케이스 구입시 1만5천원 쿠폰 지급 및 즉시 할인을 제공하는 인케이스 글로벌 공동 프로모션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goincase.kr) 및 고객센터 (02-544-101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창현 기자 hyun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