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해외여행] 올 여름 터키 지중해서 여행과 재즈 동시에 즐기기
상태바
[해외여행] 올 여름 터키 지중해서 여행과 재즈 동시에 즐기기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1.07.0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20 ~24일 재즈 패스티벌 열려, 아스펜도스 고대 로마극장서 재즈 뮤지션과 밴드연주

[KNS뉴스통신=박세호관광전문기자]   안탈랴 재즈 페스티벌(Antalya Jazz Festival)이 7월 20일(수)부터 24일(일)까지 지중해 휴양지 안탈랴, 아스펜도스 극장에서 열린다.

  

▲ 터키 안탈랴

 

4일 동안 열리게 될 이번 페스티벌에는 모니카 모리나(Monica Molina)와 차이나 모세(China Moses)를 피처링하게 될 메흐멧 이키즈(Mehmet Ikiz) 트리오가 오프닝 무대에 서 재즈 팬들을 맞이한다.

또한 리사 엑달(Lisa Ekdahl), 세자이라 에보라(Cesaria Evora), 메이시 그레이(Macy Gray), 알디 메올라(Al di Meola World Sinfonia), 니노 카타마제(Nino Katamadze) 등 재즈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아스펜도스 극장은 현재까지 잘 보존되고 복원된 로마식 극장으로, 2만 명의 관객을 수용한다. 원형극장 가운데서 노래를 하면 관객석의 끝까지 전달이 잘될 만큼 뛰어난 음향효과를 지니고 있어 전세계의 많은 뮤지션들이 꿈에 그리는 무대이다.

 

▲ 안탈랴 재즈페스티벌 포스터

 

 

터키, 안탈랴는 대표적인 지중해 휴양지이다. 연중 300일 이상 밝은 태양이 내리쬐는 이 지역에서는 고대광장 카레이치, 역사유적, 기념품, 박물관, 그리고 아름다운 아타튀르크 공원과 카라알리 오굴루 공원, 수많은 선착장에 이르기까지 휴양지로서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재즈 페스티벌 공연은 웹 사이트 www.biletix.com 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현장구입도 가능하다는 점이 여행객들을 편안하게 한다.

공연일정 및 더 자세한 사항은 안탈랴 재즈 페스티벌(www.antalya jazzfestiv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