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노원구, 내몸과 삶은 내마음대로 된다 강연!
상태바
노원구, 내몸과 삶은 내마음대로 된다 강연!
  • 이수미 기자
  • 승인 2013.06.2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수미 기자] 서울 노원구는 28일 오후 2시 노원구민회관에서 구민들을 대상으로 ‘내몸과 삶은 내마음대로 된다’을 주제로 2013년 제3회 노원교양대학을 개최한다. 

이번 강의는 전 경희의료원 가정의학과 과장이며, 내몸 젊게 만들기, 내몸 사용설명서 등 건강관련 저서를 통해 건강파수꾼으로 활동 중인 유태우 박사가 강연에 나선다. 또한 유태우 박사는 2개월에 10kg, 남자의 뱃살, 누구나 10kg 뺄수 있다. 의 건강의서를 저술하였으며, 현재 닥터U와 함께 몸맘삶훈련 원장으로 있다. 

강연 내용은 ▲ 수동적 건강 ▲ 건강유지와 건강진단 ▲일과 삶을 위협하는 건강위험 ▲능동적 건강 ▲ 한국인의 성취가능 수명 ▲ 수면 훈련 ▲ 10% 체력남기 등 건강한 신체를 위한 유지 방법을 알기 쉽게 전달한다. 

이번 강의는 무료로 진행되며,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노원 교양대학’은 2013년 동안 자녀교육, 문화, 건강, 경제등 분야별 전문가를 초빙한 고품격 강연을 매달 들려주게 된다. 

구 관계자는 “구에서 올해 추진하고 있는 마을이 학교다.의 사업 중 꿈있는 마을을 주민들이 노원교양대학을 통해 생활의 유용한 정보를 얻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강사 섭외와 다양한 형식의 고품격 강좌를 마련해 많은 주민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수미 기자 09nun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