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32 (월)
쿨~~한 태백시민 노래자랑 대회 개최
상태바
쿨~~한 태백시민 노래자랑 대회 개최
  • 나인해 기자
  • 승인 2013.06.2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나인해 기자] 제17회 태백 쿨시네마 페스티벌 개최 축하 공연으로 태백시민을 대상으로 한 “쿨~~한 태백시민 노래자랑 대회”가 개최된다.

신청접수는 7월 1일(월)부터 10일(수)까지 10일간 태백시 축제홈페이지(festival.taebaek.go.kr) 인터넷 및 관광문화과에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예심은 13일(토)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리며 본선진출자 8명을 최종 선발, 27일(토) 오투리조트 인조잔디구장 특설무대에서 총 시상금 280만원을 놓고 노래경쟁을 치를 예정이다.

참가 자격은 남녀노소 구분 없이 노래에 관심있는 태백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드라마 ‘질투’의 OST를 불렀던 가수 겸 실용음악과 교수인 ‘유승범’ 심사위원장과 강원관광대 실용음악과 송영주 교수와 태백시 축제위원회 부위원장인 전은영(현 태백예총 회장)씨의 심사로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인기상을 선정하며 대상에 태백사랑상품권 100만 원 등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특히 인기상은 현장 호응도가 가장 높은 참가자를 선정한다.

또한 27일(토) 본선 무대의 격을 높이기 위해 특별히 삼척MBC “웰빙노래세상”의 전속밴드인 ‘하마밴드’가 본선 참가자들을 위해 멋진 반주를 연주한다.

시 관계자는 “ 개막식 행사에 시민들의 축제 참여도와 화합을 높이기 위해, 1997년 쿨시네마 페스티벌 최초 개최 최로로 실시하는 이번 시민노래자랑 대회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나인해 기자 Jms108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