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0:27 (일)
도봉구에 사회적 경제기업, 중소기업, 벤처기업 상품 한 자리에
상태바
도봉구에 사회적 경제기업, 중소기업, 벤처기업 상품 한 자리에
  • 이수미 기자
  • 승인 2013.05.15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수미 기자] 도봉구는 농협창동유통센터와 손잡고 사회적경제기업, 중소기업, 벤처기업의 생산 물품에 대한 판매 및 홍보행사를 실시한다. 

행사는 농협창동유통센터(하나로클럽 창동점) 특판행사장에서 5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판로개척 및 홍보활동에 취약한 사회적경제기업 및 중소기업·벤처기업이 지역주민과 만나 각 업체에서 생산한 물품을 직접 소개하고 판매한다. 

참가 기업은 사회적경제기업 6개, 벤처기업 3개, 중소기업 1개 등 총 10개. 천연비누, 친환경 문구류,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생산물품을 접할 수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도봉구와 농협창동유통센터가 협력하여 함께 실시하는 이번 행사가 기업들이 지닌 판로개척 및 인지도 향상 욕구를 충족시키고 ‘착한 경제’조직으로 불리는 사회적경제기업과 지역경제의 중심을 담당할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사회적경제기업과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을 지원·육성하는 일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사회적 경제기업이란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협동조합 등 경제적 목적과 사회적목적을 동시에 추구하고, 자본보다는 사람을 중시하는 민주적이고 호혜적인 경제활동 조직을 뜻한다. 

이수미 기자 09nun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