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호텔] 열대 코코넛 맛 '쿠룸바 빙수'를 맛보세요!
상태바
[호텔] 열대 코코넛 맛 '쿠룸바 빙수'를 맛보세요!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3.05.1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빨리 찾아온 여름의 정취를 살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빙수 메뉴

[KNS뉴스통신=박세호 기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 라운지에서는 올해 처음 선보이는 특별한 두가지 종류의 ‘쿨 빙수’ 메뉴를 준비해 5월 20일부터 8월 말까지 선보인다.

쿠룸바(‘Kurumba’)’ 빙수는 필리핀산 ‘퓨어 코코넛 워터’를 사용해 진정한 열대 코코넛의 맛을 살린 ‘쿠룸바’ 빙수는 사르르 녹는 코코넛 얼음 위에 셰프가 직접 구운 코코넛 비스킷을 꽂고 핸드메이드 코코넛 젤리를 얹어, 마치 어느 휴양지에 휴가를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쿠룸바(‘Kurumba’)’ 빙수

특히 얼음을 얼릴 때 사용하는 ‘퓨어 코코넛 워터’는 3~4개월 동안 최상의 야자나무에서 자란 신선하고 어린 그린 코코넛 속에 들어있는 미네랄이 풍부한 100% 천연 야자수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무설탕, 무콜레스테롤의 건강 음료이다.

파티쉐가 무설탕 핀란드산 자일리톨을 사용해 빙수의 단 맛을 조절하며,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코코넛 야자 열매에 국내산 삶은 팥을 별도로 제공한다.

빙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파야, 멜론,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 4가지를 별도로 제공한다. 가격은 2만 7천원.

‘망고 로제 스파클링’ 빙수는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방의 로제 스파클링 샴페인과 달콤한 망고 얼음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알코올이 함유된 이색 빙수’로 일명 ‘19금 빙수’로 불린다.

 ‘                                           망고 로제 스파클링’ 빙수

프레쉬 망고와 진한 망고 얼음으로 달콤함을 음미한 뒤, 얼린 로제 샴페인 얼음을 한 입 깨어 물면 시원한 샴페인 향이 입 안 가득 퍼진다.

스위트한 디저트 와인인 ‘안젤리 로쏘 로제 스파클링(Rosso Degli Anjelli Rose Sparkling) 와인’이 녹으면서 망고와 어우러지면 그 맛과 풍미가 배가된다.

역시 핀란드산 자일리톨을 이용해 단맛을 조절하며 제철 과일과 국내산 삶은 팥이 별도로 제공된다. 가격은 2만 9천원.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