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GS샵, 박막례 3탄 ‘푸짐한 소곱창 전골’ 론칭, “40년 전 제 식당으로 초대해요”
상태바
GS샵, 박막례 3탄 ‘푸짐한 소곱창 전골’ 론칭, “40년 전 제 식당으로 초대해요”
  • 장옥단 기자
  • 승인 2024.02.26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탄 김치, 2탄 게장에 이어 3탄은 아들 제안으로 식당서 운영하던 메뉴 상품화, 2/27 론칭
- 두 달 운영한 간장게장 비롯 김치 등 작년 주문기준 13억 매출 기록하며 높은 인기 실감
- 소곱창전골, 박막례 할머니 비법으로 곱창 잡내 제거 후 양념, 다양한 요리 활용 가능해
- “편(팬)들 새해 건강을 기원하며 준비, 우동 사리 꼭 넣어먹고, 볶음밥 안 해 먹으면 손해”

[KNS뉴스통신=장옥단 기자] “엄마 식당 할 때 팔았던 ‘곱창전골’, 그거 맛있었는데…” 박막례 할머니 아들이 제안한 음식이 GS샵 박막례 시리즈 3탄으로 출시된다.

GS샵은 2월 27일(화) 오후 5시 35분 TV 홈쇼핑을 통해 ‘박막례 푸짐한 소곱창 전골’을 론칭한다. 소곱창전골은 1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박막례 할머니가 약 40년 전 식당을 하던 시절 운영하던 메뉴다. 박막례 유튜브 채널에는 따로 레시피 영상을 올린 적이 없기 때문에 할머니의 소곱창전골은 이번에 론칭하는 상품을 통해서만 맛볼 수 있다.

김치, 게장에 이어 소곱창전골까지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 박막례 할머니는 이연복, 김동완과 함께 명실상부 GS샵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작년 11월 말에 론칭해 두 달간 운영한 간장, 양념게장이 주문기준 약 9억 원, 데이터 홈쇼핑 채널 GS마이샵에서만 운영하는 포기김치, 열무김치가 약 4억 원 등 짧은 운영 기간에도 불구하고 약 13억 원의 주문금액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도 입증하고 있다.

이번에 준비한 소곱창전골은 엄선한 소 곱창과 깐양, 100% 국내산 우거지에 박막례 할머니만의 특별 비법이 담긴 양념과 육수로 구성한 상품이다. 곱창은 특히 양파, 생강, 황기, 청주 등 할머니만의 노하우를 사용해 잡내를 제거했으며 전골 육수는 구수한 맛을 한층 살리기 위해 쌀가루와 사골육수를 사용했다.

상품은 총 8팩으로 구성됐으며 한 팩 무게는 800g, 건더기만 200g 이상으로 푸짐하다. 조리 방법은 해동 후 내용물을 냄비에 붓고 5분 내외로 끓이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으며 함께 제공하는 우동 면을 넣어 소 곱창 우동 볶음으로 즐기거나 낙지, 새우 등을 넣어 낙곱새 메뉴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식사 후 참기름, 김가루, 치즈, 날치알 등을 넣어 다양한 볶음밥으로 식사를 마칠 수 있다.

박막례 할머니는 “편(팬)들 새해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 먹이고 싶어서 준비했다”라며 “우동이랑 라면 사리를 꼭 넣어서 먹고, 볶음밥은 먹지 않으면 손해니 꼭 해 드시라”라고 당부했다.

장옥단 기자 knsnews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