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인도네시아 수비안토, 대선 1차 승리
상태바
인도네시아 수비안토, 대선 1차 승리
  • KNS뉴스통신
  • 승인 2024.02.1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레디트ⓒAFPBBNNews=KNS뉴스통신] 프라보워 수비안토 인도네시아 국방부 장관은 수요일에 있었던 이 군도의 대통령 선거 1차 투표에서 그가 동남아시아 최대 경제국의 지도자로 선출될 것이라는 잠정 결과가 나온 후 승리를 주장했습니다.

공식적인 결과는 다음 달까지 나올 예정이 아니지만 이전에 신뢰할 수 있는 "빠른 집계"를 위해 투표소에서 투표 샘플을 수집한 정부 승인 여론 조사 기관들은 대부분의 투표 샘플이 집계된 가운데 55% 이상의 지지율을 기록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모든 여론 조사 기관들은... 프라보워-지브란이 한 라운드에서 이겼다는 수치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승리는 모든 인도네시아인들의 승리가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자카르타 중심부의 한 아레나에서 열린 관중들에게 러닝메이트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예비 결과로 인해 그는 6월에 실시되었을 2차 결선 투표를 피하기 위해 경쟁자인 아니스 바스웨단과 간자르 프라노우를 제치고 과반수를 차지할 수 있는 궤도에 올랐습니다. 수비안토는 대통령직을 확보하기 위해 전체 투표의 50% 이상과 38개 주 가운데 절반 이상에서 투표한 투표의 5분의 1 이상을 차지해야 합니다.

수비안토는 승리를 주장하면서 선거관리위원회의 "공식 결과"를 기다리겠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인도네시아 민주주의가 잘 운영되고 있다고 믿습니다. 국민들은 결정했고, 국민들은 결정했습니다."라고 그는 지지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지난 두 번의 선거에서 패배한 뒤 거리 시위를 밀어붙이고 법적 도전에 나섰던 72세의 이 대통령은 조코 위도도 대통령의 장남 기브란 라카부밍 라카와 힘을 합쳐 인기를 얻었습니다.

KNS뉴스통신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