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7 (토)
휴넷, ‘학습’과 ‘글로벌 네트워킹’ 결합 ‘ATD 24’ 인사이트 투어 연수단 모집
상태바
휴넷, ‘학습’과 ‘글로벌 네트워킹’ 결합 ‘ATD 24’ 인사이트 투어 연수단 모집
  • 김관일 기자
  • 승인 2024.02.06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선진기업 탐방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 마련… 구글 등 글로벌 기업 탐방 및 관계자 미팅 등 진행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휴넷(대표 조영탁)이 오는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인재개발 컨퍼런스 ‘ATD 24’에 참여할 연수단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ATD(Association for Talent Development International Conference & EXPO)’는 인재개발 분야에서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국제 행사다. 휴넷은 매년 ATD에 참가하고 있으며 행사 후 디브리핑을 통해 국내에 소식을 빠르게 알리고 있다.

휴넷의 인사이트 투어는 글로벌 혁신 기업 방문 및 네트워킹, ATD 키 포인트 투어, 현지 데일리 디브리핑 등을 풍부한 연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실리콘밸리 전문 미디어 '더밀크'와 아마존의 리더십 전문가 대런 널랜드(Darren Nerland)가 투어 파트너로 참여해 프로그램의 질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뉴올리언스에서 열리는 ATD 컨퍼런스 이전에, 샌프란시스코와 뉴욕 중 하나를 선택해 글로벌 혁신 기업 투어에 참여할 수 있다. 샌프란시스코에서는 구글, 엔비디아 등 세계적인 기업 방문과 실리콘밸리의 HR 담당자들과의 미팅이, 뉴욕에서는 UN-뉴욕 본부 및 인사이트 필드 스터디가 진행된다.

조영탁 대표는 “휴넷의 연수 프로그램은 전문가와 함께하는 학습과 네트워킹이 결합된 인사이트 투어”라며 “지식 습득은 물론, 세계적인 기업 관계자들과 만남을 통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연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휴넷은 ATD 24의 한국 최초 메인 스폰서 기업으로 참가한다. 또한, 박람회장에서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전시 부스를 마련해 국제 무대에서 한국의 위상을 드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휴넷의 ATD 24 인사이트 투어 참가 접수는 3월 15일까지 선착순으로 마감하며 얼리버드 기간 내에 신청을 완료하는 참가자에게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