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진교훈 강서구청장, 장애인의 복지 증진 약속
상태바
진교훈 강서구청장, 장애인의 복지 증진 약속
  • 송영배 기자
  • 승인 2024.01.25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 사회활동, 주거 지원 등 최선 다할 것”

[KNS뉴스통신=송영배 기자] 진교훈 강서구청장은 24일(수) 등촌동 예원교회에서 열린 ‘서울장애인부모연대 강서지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장애인의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진 구청장은 “장애인 화가 한화석 작가가 그려준 초상화를 집무실에 걸어두고 사회적 약자의 복지 실현을 매일 마음에 새기고 있다”며 “장애인의 취업 지원, 사회활동 참여 기회 확대, 가족의 돌봄 부담 완화, 주거 지원 등 장애인의 자립과 복지 증진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총회에는 진교훈 구청장을 비롯해 장미라 서울장애인부모연대 강서지회장,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24일(수) 등촌동 예원교회에서 열린 ‘(사)서울장애인부모연대 강서지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제12차 정기총회는 ▲2023년 사업성과 발표 및 결산보고 ▲임원 선출 ▲발달장애인 취업을 지원하는 강서퍼스트잡 소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맨 앞줄 가운데 파란 넥타이)이 24일(수) 등촌동 예원교회에서 열린 ‘(사)서울장애인부모연대 강서지회 정기총회‘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구는 찾아가는 재활보조기구 공유·나눔 서비스, 장애인 및 노약자 무료셔틀버스 운영, 저소득 중증장애인 무료 세탁서비스 지원, 학교로 찾아가는 장애 인식개선 교육 등 장애인의 권익증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송영배 기자 dandory20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