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6 (토)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 “청소년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상태바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 “청소년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 지연주 기자
  • 승인 2024.01.2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과 협업하여 ‘팀코리아 팝업스토어’ 운영 및 할인 쿠폰, 증정품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노스페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팀코리아 응원 이벤트’도 병행하여, 눕시 베스트 및 신학기 가방 증정

[KNS뉴스통신=지연주 기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역대 최장기 후원사로서 국가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청소년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롯데백화점과 협업하여 오는 2월 1일(목)까지 노원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인천점 및 동탄점 등 5개 점포에서 ‘팀코리아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다운 재킷, 트레이닝 팬츠 등 7개 품목의  ‘팀코리아’ 관련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내 21개 노스페이스 매장과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및 노스페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팀코리아 눕시 재킷’과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1996 방수 눕시’ 등 50여 품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노스페이스 양말과 팀코리아 시상용 단복을 모티브로 디자인 한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한편, 상품 할인 쿠폰, 중복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소비자들에게 함께 제공한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청소년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한다. 오는 2월 1일까지 진행될 ‘팀코리아 응원 이벤트’는 노스페이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청소년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노스페이스, #팀코리아)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 중 5명을 선정해 눕시 다운 베스트와 신학기 가방 등을 증정한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청소년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함께 응원하고, 아시아 최초로 열리는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팀코리아의 역대 최장기 파트너로서 활동한 노하우를 살려 국가 스포츠 발전은 물론, 온 국민의 건강한 스포츠·아웃도어 활동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연주 롯데백화점 e커머스부문장은 “롯데백화점은 오랜 기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후원한 노스페이스와 함께 의미있는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뜻 깊다”며, “이번에 선보일 노스페이스 제품들이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 외에도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해 큰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이번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시상용 단복을 비롯해 13개 품목으로 구성된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제공하는 한편, 선수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7천만원 상당의 ‘노스페이스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을 깜짝 선물로 제공하였다. 이밖에도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프리스타일 스키 국가대표팀’도 공식 후원한다.

지연주 기자 duswnajdrp@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