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함평지역자활센터, 2023년 자활사업 보고 및 송년행사 개최
상태바
함평지역자활센터, 2023년 자활사업 보고 및 송년행사 개최
  • 방계홍 기자
  • 승인 2023.12.27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활사업 보고 및 송년행사 개최 / 함평군 제공
자활사업 보고 및 송년행사 개최 / 함평군 제공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전남 함평군 함평지역자활센터(센터장 오철수)가 지난 22일 엑스포공원 금호아시아나관에서 ‘함평지역자활센터 2023년 자활사업 보고 및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익 함평군수, 윤앵랑 함평군의회 의장, 모정환 도의원, 군의원, 관내 사회복지기관장, 자활사업 참여자 및 사회서비스 제공 인력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1부에서 한 해동안 사업에 성실하게 참여한 자활참여자 2명과 요양보호사 및 생활지원사 4명 대상 표창, 내빈 격려사 및 축사,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진 2부에서는 2023년 자활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자활참여자와 사회서비스사업에서 복지대상자를 위해 헌신하는 종사자들을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일하시는 자활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군에서도 자활참여자의 역량을 강화하는 다양한 사업 발굴과 근무 여건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평지역자활센터는 지역자활센터 종사자 및 자활사업 참여자 75명이 청소, 커피 사업단, 도시락배달 등 7개 사업단을 운영하며 저소득층의 자활 의욕 고취와 자립 능력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