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순득 경산시의회 의장,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산청도 일일명예지사장에 위촉!
상태바
박순득 경산시의회 의장,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산청도 일일명예지사장에 위촉!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3.11.21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산시]
박순득 경산시의회 의장(사진 오른쪽)이 20일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산청도지사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되어 현장 민원 업무를 하고 있다. [사진=경산시]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박순득 경산시의회 의장은 11월 20일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산청도지사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됐다. 

이번 일일명예시장 위촉은 다양한 지식과 경험이 많은 외부 인사를 초청하여 건강보험제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기관 간 상호 협력을 다지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지사를 방문한 박순득 의장은 박형식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산청도지사 지사장으로부터 위촉장을 수여 받은 후, 지사의 주요 업무보고 청취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일일명예지사장 업무를 수행했다. 

특히 민원실을 찾은 내방객들을 직접 맞으며 현장 민원 업무를 체험하고, 시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지역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순득 의장은 “이번 일일명예지사장 체험을 통해 건강보험공단의 업무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들을 수 있어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시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해나갈 수 있도록 지사에서는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드리며 경산시의회도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