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제9회 복사꽃길 걷기 행사 성료...4년 만에 열려!
상태바
경산시, 제9회 복사꽃길 걷기 행사 성료...4년 만에 열려!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3.04.10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경산시 남산면 반곡지 일원에서 개최된 ‘제9회 복사꽃길 걷기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이 활짝 핀 복사꽃 길을 따라 걷고 있는 모습. [사진=경산시]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8일(토) 경산시 반곡지 일원에서 반곡지 복사꽃길 걷기 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송일하) 주관으로 ‘제9회 복사꽃길 걷기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 코로나19로 인해 4년 만에 열리는 행사로 더 많은 참가자들이 함께 한 가운데, 반곡지 주변 분홍빛 복사꽃길을 따라 걸으며 , 반곡지 주변의 아름다운 포토존을 배경으로 인증사진을 찍는 재미도 즐겼다. 

이날 행사는 벨리댄스, 에어로빅 등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보물찾기, 복숭아에이드 시음회, 먹거리 장터, 마술 공연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마련됐다. 

사진=경산시
조현일 경산시장이 지난 8일 남산면 반곡지 일원에서 개최된 ‘제9회 복사꽃길 걷기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경산시]

이날 두 차례 진행된 보물찾기 이벤트는 축제장 곳곳에 숨겨진 보물쪽지를 찾으며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추억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부대행사로 문화공간 둥지에서 주관하는 제2회 반곡지 사랑 가요제도 큰 호응속에서 시민들과 함께 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4년 만에 열린 걷기 행사가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의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욱 발전되고 풍성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