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2023년에는 속세 벗어나 자연으로 돌아가는 여행 추구"
상태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2023년에는 속세 벗어나 자연으로 돌아가는 여행 추구"
  • 장수미 기자
  • 승인 2023.03.1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친 코로나19 조용한 곳서 힐링... 걱정 근심 잠시 내려놓고 꽃 보며 웃을 수 있는 화사한 국내 여행지
"국민 위해 오랫동안 준비한 향연! 꽃들의 잔치에 초대합니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가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남 순천에서 개최된다.

정원박람회가 국민들에게 주는 가치는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국민들에게 휴식을 주어 심리적인 안정감 제공

장기 코로나와 경제 침체 등으로 많은 국민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이러한 사회 분위기 속에서 힐링을 하고자하는 국민들의 마음을 달랠 수 있는 곳이 바로 순천에서 개발 된 2023정원박람회이다.

미래 세대 아이들에게 삶 속의 중요한 가치 제공

도시를 개발 한다는 명목으로 자연을 훼손하는 많은 도시들과는 다르게 순천은 자연과 사람과의 상생을 위해 준비했다.

도시 전체를 정원으로 만듦으로써 훼손하지 않되, 자연을 하나의 도시브랜딩화 함으로서 아이들에게 상생의 가치를 보여주었다.

이처럼 삶 속의 중요한 가치들과 함께 193ha 규모의 거대하고도 아름다운 도시정원의 모습을 많은 사람들이 꼭 구경하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에서 이 행사를 준비하였다.

여행트렌드와도 부합하는 정원박람회!

'자연으로 돌아가는 여행, 몸과 마음도 챙길 수 있는 여행, 그리고 합리적인 여행' 이 바로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이다.

사람들이 코로나 팬데믹을 겪음으로 인하여 지쳐있는 몸과 마음에 자연을 제대로 느끼며 쉬는 것이 정신 건강에 제일 중요한 가치라고 여겨진다.

여행 예산을 합리적으로 소비할 수 있는 곳이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이다. 다시 거론되는 해외여행보다는 국내 남쪽의 따뜻하고 평화로운 세상으로 올해는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 행사는 도시 전체를 정원으로 바꾸었다. 10년 전에 방문하셨던 분들도 이번 정원박람회에 방문하신다면 또 다른 색다른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 

새롭게 변화한 정원을 보며 자연으로 돌아가 치유받고 어싱길을 밟으며 지구의 에너지를 받아 몸과 마음을 챙길 수 있는 여행!  그것이 바로 2023년도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이다.

장수미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