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0:27 (일)
임정엽·우범기 후보, 정책연대 선언
상태바
임정엽·우범기 후보, 정책연대 선언
  • 송미경 기자
  • 승인 2022.04.2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범기 후보와 대도약의 큰 뜻을 이루고자
임정엽 전주시장 출마 예정자가 24일 긴급 보도자료를 통해 우범기 예비후보와 전주 대도약을 위한 정책연대를 선언했다.(KNS뉴스통신0
임정엽 전주시장 출마 예정자가 24일 긴급 보도자료를 통해 우범기 예비후보와 전주 대도약을 위한 정책연대를 선언했다.(KNS뉴스통신)

[KNS뉴스통신=송미경 기자] 더불어민주당 전주시장경선에서 컷오프된 임정엽 예비후보가 우범기 예비후보와 전주 대도약을 위한 정책연대를 선언했다.

임 출마예정자는 24일 긴급 보도자료를 통해 “민선 이후 30년 가까이 침체에 빠진 전주에 변화의 새바람을 일으키기 위해서는 이권세력으로부터 자유롭고, 민주당 정신으로 무장한 우범기 후보와 대도약의 큰 뜻을 이루고자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시장 후보 공천을 두고 벌어지는 부당성과 억울함을 각계에 호소하고 있으나 민주당의 철학을 평생의 신조로 살아온 저로서는 당과 운명을 함께하는 게 최선의 선택”이라면서 “이제 오직 전주와 전북 발전에 힘을 쏟고자 한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우범기 후보와 함께 그동안 수립한 공약을 토대로 10대 대표공약과 100대 세부공약을 번갈아 발표하기로 전격 합의했다"고 밝혔다. 

임 후보는 오는 25일 전주시청에서 우범기 후보와 정책연대 선언식을 가질 예정이다.

앞서 우범기 후보는 여러 차례의 방송사 토론회에서 임정엽 출마예정자의 한옥케이블카 등 주요 정책이 전주를 변화시킬 알찬 공약이며 정책연대를 제의했었다.
 

송미경 기자 ssongmi153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