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당신의 봄 이야기를 들려주세요…영등포구, 팟캐스트 ‘영구네 식탁’ 사연 응모 이벤트
상태바
당신의 봄 이야기를 들려주세요…영등포구, 팟캐스트 ‘영구네 식탁’ 사연 응모 이벤트
  • 이양우 기자
  • 승인 2022.04.05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 공식 팟캐스트 채널 ‘영구네 식탁’ 구민 사연 응모 이벤트 진행
‘여의도 봄꽃길’ 관련한 주제…4.8.까지 QR인증 통해 신청
3명 선정해 1만원 상당 커피 교환권 증정…4.22. 업로드분에서 확인 가능

[KNS뉴스통신=이양우 기자]

영등포구(구청장 채현일)가 운영하는 인터넷 라디오 플랫폼인 팟캐스트 ‘영구네 식탁’에서 맛깔나는 구민 사연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구 공식 팟캐스트 채널인 ‘영구네 식탁’은 2019년 처음으로 개설된 이후, 잘 알려지지 않은 공직생활 이야기와 구정 소식을 알기 쉽게 풀어내며 구민과 가깝게 소통하는 영등포 대표 홍보매체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영구네 식탁’ 중 메인 코너인 ‘영구네 썰왕썰래’에서는 다가오는 봄 정취와 구민 삶의 이야기를 보다 생생하게 담아내기 위해, 봄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의도 봄꽃길과 관련한 잊지 못할 추억, 즐거웠던 이야기를 4월 8일까지 작성해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사연을 소개하고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참여 방법은 포스터에 첨부된 QR코드를 스캔해 네이버 폼에 접속한 후, 이름, 핸드폰번호 등의 인적사항과 함께 여의도 봄꽃길에 얽힌 재밌는 사연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사연 중 3개를 선정해 4월 22일 업로드 예정인 ‘영구네 썰왕썰래’ 8화에서 소개할 예정이며, 선정자에게는 1만 원 상당의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편 구는 이번 응모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주제의 구민 사연을 소개하는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일방향적인 구정 홍보에서 벗어나 소통과 참여 위주의 콘텐츠를 마련한다는 취지다. 팟빵 어플에서 ‘영구네 식탁’을 구독, 알림설정 해두면 이벤트와 업로드 여부를 보다 빠르고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영구네 식탁 이벤트는 영등포구 홈페이지와 카카오 알림톡, 인스타그램 등 구 공식 SNS 매체를 통해서도 공지될 예정이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은 “구민분들과 더욱 격의 없이 편안하게 소통하고자 이번 응모 이벤트를 추진하게 됐다”며, “구민분들이 전해주시는 싱그럽고 따뜻한 봄 이야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구민분들과 친근하게 소통하고 다채롭고 유익한 구정 소식 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양우 기자 yangwoo0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