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헌기 민주평통 군위군협의회장, ‘고고 챌린지’ 동참
상태바
은헌기 민주평통 군위군협의회장, ‘고고 챌린지’ 동참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1.04.15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군위군협의회 은헌기 회장이 플라스틱 줄이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군위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군위군협의회 은헌기 회장이 플라스틱 줄이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군위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군위군협의회 은헌기 회장은 생활 속 일회용품과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정부(환경부)가 시작한 플라스틱 줄이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고고챌린지’는 생활 속에서 발생하는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한 가지를 거부하고, 실천해야 할 한 가지를 약속하는 SNS 릴레이 캠페인이다.

군위군 산림조합(조합장 최규종)의 지목 받아 참여하게 된 은헌기 회장은 ‘1회용컵 말고 개인용컵 사용하고! 비닐봉투 말고 장바구니 사용하고!’라는 주제로 실천을 약속했다.

이번 계기로 민주평통 자문위원들과 함께 미래의 푸른 지구를 위해 생활 속 플라스틱 및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실천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은헌기 회장은 “환경을 잘 보존해 다음 세대에게 좋은 환경을 물려주도록 노력해야한다”며 “편리하다는 이유로 써 왔던 플라스틱 일회용기 대신 개인용컵과 같은 재활용 용기를 적극 사용할 뿐만 아니라 친환경 소재 물품을 쓰는 등 생활 속 탈 플라스틱을 실천하겠다”고 말하면서 다음주자로 대한노인회 군위군지회 최종구 지회장을 추천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