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도 복지다!”㈜윈텍, 수동축구회 후원
상태바
“스포츠도 복지다!”㈜윈텍, 수동축구회 후원
  • 이양우 기자
  • 승인 2021.03.1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양우 기자]

남양주시 수동면에 소재한 ㈜윈텍 박윤종 대표가 17일 수동면종합행정타운에서 수동축구회(회장 정동헌)에 후원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수동축구회 활동과 수동면 지역 축구 발전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송천기업인회 회장이기도 한 ㈜윈텍 박윤종 대표는 “회사가 수동면에 이전한지 10년이 돼 가는 시점에서 수동축구회에 후원을 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수동 축구 발전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봄기운이 완연한 4월에는 ㈜윈텍 직원들과 수동축구회 간 친선경기를 추진해 보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기복 수동면장은 “이번 스포츠 분야의 복지 활동은 수동면을 통합하고 화합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사회, 환경,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동면의 지역 발전을 위한 나눔 활동이 활발히 이뤄지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수동면민의 체육 활동을 위해 흔쾌히 후원금을 기부해 준 ㈜윈텍 박윤종 대표에게 감사하다.”라고 ㈜윈텍 박윤종 대표를 향한 감사를 표했다.

한편, 수동면에 소재한 ㈜윈텍은 국내 최초로 무소음냉장고, 소형 와인셀러, 바이오 스마트락 등을 출시한 객실소형가전 및 빌트인 가전의 전문 기업이다.

이양우 기자 yangwoo0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